테드는 물장난을 좋아해요

고양이들 보면 물을 엄청 싫어하는 류가 있고 또 목욕을 여유롭게 즐기거나 신나하는 부류가 있죠.


테드는 물을 너무 싫어하면 어떻게 목욕을 시켜야하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일단 목욕을 시키는 인간이 능숙하지 못해서 첫번째 시도는 양쪽다 진빠지는 한바탕이었습니다.


근데 그 날 이후로 테드가 조금씩 변하더라고요.


어느날 부터 물을 가지고 노는데... 


오늘은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ㅋ


고양이 물장난!!!!!








대략 이래요. ㅋㅋ


흐르는 물을 좋아한다고 해서 정수기까지 겨자다 놨는데 다 소용없었나 봅니다. ㅋㅋㅋ


나중에 쫌만 더 크면 집에 혼자있을 때 혼자 싱크대 물 틀고 놀 기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그래서 기분 좋다고 꾹꾹이 시전 동영상






꾹꾹이 하는데 엄청 열심히 하더라고요.


처음엔 저 쿠션 잘 이용안하더니 이제 누르는 맛(?)을 알았는지 나름 애용하더라고요~


보면 귀여워 죽겠음.


분명 행동은 신나고 기분좋아 죽겠다~ 이건데 표정은 뚱~ 해가지고 ㅋㅋㅋㅋㅋ


이중성이 매력인 테드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