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부비~~

테드는 성격이 참 유~ 한 냥이랍니다.

일반적으로 개냥이과에 속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요 침대를 참 좋아해요.

내부가 뽀드득~ 뽀드득~ 한 느낌을 주는침대인데..

처음에는 일절 이용을 안하더니 요즘은 여기서 도통 내려오지를 않습니다. ㅋㅋㅋ








괴롭히기 시전합니다.

좀 졸리거나 나른하면 뭔짓을 해도 대부분 받아주더라고요 ㅋㅋㅋ

삐뚫어진 애정의 표현. ㅎ








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보면 뭐하니 영상도 한번 보시죠~ ㅎ








귀염터짐~ ㅎㅎ









좀 놀다보니 그 새 또 졸리다고 저러고 자고 있네요.

앞 얼굴이 가스불에 좀 그을려서 더듬이(?)가 꼬불꼬불... 에고.. 안쓰러워요; (근데 좀 웃기기도함. ㅋ)








개팔자뿐 아니라 냥이팔자도 상팔자랍니다.

저리 편해보이다니~~

솔직히 좀 부럽기도 하네요. 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