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백도 좋다냥

요즘 테드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좋지만 움짤도 좋네요~ ㅋㅋ

아침에 출근준비하면 항상 저렇게 의자를 차지하고 안비켜줍니다.

초코렛색 발바닥도 귀엽네요 ㅎㅎㅎ

자세히보면 표정이 조금씩 변하죠. 막 사악한 표정도 나오고 그럽니다. ㅋㅋㅋ










이렇게 버티고 있어요.

아침에 출근준비 하느라 바빠죽겠는데...

아무래도 테드도 혼자있으면 외로움을 타는거 같아요. ㅠㅠ

냥이는 상대적으로 멍멍이보다 덜 외로움 탄다고 해서 함께 생활을 시작한건데...

출근 때 저렇게 땡깡피우거나 발 옆에 와서 친한척 하면 마음이 좀 무거워집니다. 

그래도 돈을 벌어야 먹여주고 씻겨주고 똥도 치워주고 할텐데 말이죠. 인생의 딜레마인가요... 쯧










.. 좀 무섭습니다. 외출하면 안될꺼 같은..ㅋ








냥이는 주로 구석진거나 어디 파묻히는 걸(?) 좋아하는데 우리 테드도 그런거 같아요. ㅎ







아이고~ 귀여워라 ㅎ












비닐봉다리만 좋아하는게 아니었습니다.

종이백 보더니 뛰어들더군요. ㅋㅋ  그 장면을 못 담은게 아쉽네요~









저렇게 들고 있으니깐 좀 답답한가 봅니다. ㅋㅋ

놀리면 안되는데 자꾸 놀리고 싶어지는 이 심보~~  근데 너무 귀여워서 어쩔수가 없어요 ㅋㅋㅋ









발악도 해봅니다. ㅋㅋㅋ








그래도 나름 안정적인 자세를 잘 유지하네요~ ㅎ









이제는 꺼내줘야 겠습니다.

의외로 성깔도 있어서 자기 표현이 아주 솔직한 아이예요. 막 삐지면 친한척도 안하더라고요 ㅋㅋㅋ








막상 내려놓으니깐 박스에서 나오지는 않아요.

저기가 좋기는 좋은가 봐요~

담에는 좀 더 많이 가져놀 수 있는 종이백도 구해봐야겠습니다.








아..  어쩜 저리 이쁘게 생겼을꼬~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거에 호기심을 많이 가지는 아이예요.

요 성격이 앞으로 얼마나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동안은 귀여운 장면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행복하네요~

나중에 게을러냥이 되어도 같이 잘 놀 수 있게 많이 놀아줘야겠어요 ㅋㅋ


댓글

  1. 우와~ 테드 이목구비가 뚜렷한게 완전 미묘네요~~
    정말 냥이들이 생각보다 애교도 많고 외로움을 많이 타더라구요.. 그래서 더 사랑스러워요~~
    외출할 땐 정말 짠해져요..

    답글삭제
  2. 앗!! 첫댓글이예요!!! ㅠㅠ
    감사합니다.
    그래서 외출이 길었던 날은 간식도 주고 그러려구요~
    많이 사랑해주고 싶은데 현실은 쉽지 않네요 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