긁긁냥? 그냥 개냥이인듯.

이제 5개월인데 어리광이 는건지 부쩍 찡찡대는 일이 잦아졌어요.

예전엔 안그랬는데 출근할 때 보면 심통도 부리고 더 매달리는 것 같고....

집에 두고 나오려니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그래도 돈은 벌어야 하고..;;

그래서 집에 있을 때는 최선을 다해서 놀아줍니다. 무려 3만원짜리 레이저포인터도 장만했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테드는 심통이 났습니다.








요렇게 한쪽 눈을 찡그리는데 이게 왜 그러는건지 정확히 이유를 모르겠어요.

수염이 불에 그을려서 아직도 볼때마다 웃기고 안쓰럽다는...;;












각도의 중요성 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뭐 찐빵마냥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요로코롬 귀여운데. 자꾸 움직이니 사진이 흐릿~

뭐든 고양이가 그렇지만 저 앞발이 귀여움의 포인트죠.

찹쌀떡~~~♡





냥이들은 인간이 뭔짓을 하고 있으면 와서 좀 귀찮게 들러붙죠.

의사쌤말로는 그게 놀아달라고~

나 좀 신경쓰라고~

아닌척 하면서 어리광부리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상속자들에서 김우빈마냥 아닌척 하면서 막 잘해주는... (난 남자인데 왜 이딴 예를 들고있는거지)

암튼 냥이들은 그게 아주 귀엽죠.





















요로코롬 엄마 일하는것도 방해하고~















밥 할 때도 와서 참견하기. ㅋㅋㅋ

저래놓고 앉으러 오면 비켜주지도 않음. ㅋ














엄마가 뭐하는지 관찰중이죠.

저렇게 건방진 냥이로 조금씩 변해가나 봅니다.

카메라 시점이 냥이랑 밥 처묵처묵 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참견쟁이 입니다.

실제로 음식에 입을 대지는 않아요.

냄새좀 "킁~킁~" 하다가 바닥을 벅벅 긁는거 보면 먹을 생각은 없어보여요 ㅋㅋ

대신 우유나 아이스크림같은 유제품은 탐닉을 하더라고요.













요런식으로요 ㅋㅋㅋㅋ

표정이랑 몸짓이 아주 진지했음~ ㅎ

근데 인간이 먹는 우유는 절대 먹이면 안된다고 하네요. 고양이 장기 어디가 망가진다던데..














다른 곳도 기웃기웃 합니다.

이렇게 보니 새삼 또 덩치가 많이 커진걸 느끼네요.

무럭무럭 잘 크고 있다니 신기하고 고맙습니다 ㅋㅋㅋ















요로코롬 귀여운 짓도 잘하고 말이죠~ ㅎㅎ

눈밑에 저거 보니 언제한번 테드좀 빨아야겠어요~

언제쯤 재밌고 신나는 목욕이 가능할런지~

다음에 목욕할 때는 사진도 좀 남겨서 포스팅도 해야겠네요;;













긁긁이 시간입니다.

저 보라색 브러쉬가 아내말로는 마법의 브러쉬라던데 다양한 용도로 쓰고있어요.

양이 털 긁어주면 브러쉬에 달라붙더라고요.

그래서 쿠션에 붙은 냥이털도 저걸로 긁어서 떼어냅니다. ㅋ














좀 나른하거나 기분이 좋을 때만 허락해줍니다.

아무때나 긁긁이 하자고 하면 썽 내고 도망가요. 우다다~~~















ㅋㅋㅋㅋㅋ

이제 발동 오나봅니다.















하다가 멈추면 왜 멈추냐고 저렇게 쳐다봐요.

까탈냥 테드















"음~ 좋군. 인간. 좀더 해보시게~"














핡핡~ ㅋㅋㅋ

저 목덜미 긁어주면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요런 표정 나옵니다~

ㅋㅋㅋ 핑크입술~

수염 꼬부라진게 또 맘을 졸이네요.. 근데 또 웃겨 ㅋㅋㅋ
















할만큼 하면 좀 늘어집니다.

저것도 마사지 받는거마냥 지치나봐요.
















ㅋㅋㅋ

다양한 표정의 녀석입니다.

ㅎㅎㅎ

















다 해주니깐 더 안해주냐며 저런식으로 시위를.. ㄷㄷㄷ

시간이 지날수록 자기 표현이 확실해지더라고요~

싫은건 금방 싫다그러고~ 좋은건 금방 또 좋다그러고~














그래서 또 신나게 놀아줬습니다. ㅋㅋㅋ

아주 좋다고 그냥~~

진정 개냥이인듯. ㄷㄷㄷㄷㄷㄷ

그러고보니 뽀뽀도 엄청 잘해요 ㅎ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일단 한번 하고 시작하자고..ㅋㅋㅋㅋㅋ













뻗었네요 ㅋㅋㅋㅋㅋ


















귀요미에요~ ㅎ

하는짓도 이쁘고~ 생긴것도 이쁘고~
















"테드야~"

하고 부르면..
















요로코롬 포즈도 잘 취해줍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도 오늘처럼 같이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