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부쩍 늘은 꾹꾹이




테드가 요즘 꾹꾹이를 많이 하네요.

꾹꾹이는 냥이가 기분이 아주 좋을 때 하는거랬는데

이 녀석 표정은 불만가득한게 재밌네요. ㅋㅋㅋㅋ

뚱한얼굴로 기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고양이 ㅎ

나중에는 이 동영상에 어울리는 BGM도 넣어보고 싶네요~ ㅎ

저 쿠션도 사길 잘한거 같아요.

누르면 뽀드득~ 한 느낌이 나는데 그게 냥이들한테 더 기분이 좋게 작용한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전혀 이용을 안하더니 고양이도 사람과 똑같나 봅니다. 하루하루 크는게 보이니깐 정말

보는 재미가 있고 많이 사랑스러워요~ ㅎ









요렇게 귀여운 냥이예요!!!!   >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