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통도 리뷰한다. JAJU 음식물 쓰레기통


음식물 쓰레기통처럼 생기지는 않았다.
집사람이 흰색 회색 검정 요런거 위주로 좋아하다 보니 음식물 쓰레기통도 이렇게..... ㅋㅋㅋ
뭔가 음싣물 쓰레기통 처럼 생겼는대 그게 아닌 것 처럼 생기기도한 뭔가 애매하다
(옛날 음식물 쓰레기통 사진)
보통 음식물 쓰레기통하면 요런걸 떠올릴거다.. 나ㅜ역시 전에 쓰던 음식물 쓰레기통이 위와 같은 거였는데 이게 밀폐가 잘되서 좋긴한데 열고닫을때 너무 불편하다
김치냉장고도 아니고!!!!!






반면 요건 뚜껑열고닫는게 편리하다
손잡이도 뚜껑이 아닌 본체쪽에 달려있기 때문에 본체낙하염려도 없고... 구조자체는 나쁘지않은 것 같다
그리고 뚜껑 구조가 허술에 보이지만 열고닫을때 나름(?)의 압력이 있는게 냄새가 나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다






뚜껑 손잡이는 이렇게 고정되어 있다
아주 일체형이 아닌게 약간 불만
저렇게 생긴건 언젠가 풀린다. 물론 조여주면 괴지만 그것마저도 귀찮으니....






이건 내부 음식물 통이다
일반적으로 보는 음식물쓰레기통의 그것과 같다
이렇게 보면 깨끗해 보이지만 이 색깔을 얼마나 유지하려나...






통 외부와 내부의 높이차이
당연한 이야기지만 저렇게 높이차이가 있어야 음싣물쓰해기에서 물이 빠져나오는.. 뭐 그런 구조이다
한창 써놓고 보니 이런 음식물 쓰레기통 많이 좠다. 편의점에서~~~ ㅋㅋㅋ
이건 용량이 5터라고 하는데 5리터라고 하기엔 좀 작지않나 싶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은 9,900원
..... 내 평생 가장 비싼 음식물쓰레기통을 쓰게 되었다
어느집은 걍 비닐봉다리에다가 처리하는 집을도 있던데 이게 왠일~~!!?!?? ㅋㅋㅋ
약간은 퐝당한 가격에 리뷰도 한번 써봤다
자주.. 무인양품 따라가는건 좋다만 가격은 좀 참아주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