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구글 크롬 업데이트 하기

크롬브라우저가 새로운 버전이 나왔다고 해서 업데이트를 시도해보았다
사실 그동안 PC포맷을 자주하던 입장이라 (직업상) 크롬을 그렇게 오랫동안 사용하면서도 브라우저에서 버전업데이트를 해보는건 처음이었다
모바일처럼 앱스토어를 이용하는 방식이 아니라 조금 생소했었는데
구글링을 해보니 우측 상단에 메뉴모양(쩜쩜쩜 모양)을 클릭하면 업데이트 메뉴가 있다라는 설명이었는데 직접해보니 그렇지 않더라
그래서 약소하지만 블로그에 포스팅해보도록 한다





업데이트는 아래 그림처럼 하면 된다(간단)

메뉴버튼을 누르고 -> 도움말 -> 크롬정보로 들어간다






그럼 자동으로 현재 버전을 체크하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할꺼냐 말꺼냐하는 질문은 없었던 걸로 기억이... (아마 있겠지;; 내가 못본거야;;)






업데이트가 다 끝나면 위에처럼 다시 시작하면 업데이트가 될꺼라고 나온다






브라우저 모습도 살짝 바뀌었다
아무튼 다시 실행하면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잘 표시된다





## 결론
업데이트 하는거 완전 쉬운데
메뉴찾는게 어려워서야 원...
그러고보니 크롬은 메뉴구조가 좀 이상하기는 하다
그래도 이만한 브라우저가 없다 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