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in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한화에서 만든 대형 수족관입니다.

여름에 놀러가시면 여기에 들르는거 좋은거 같아요. 실내라서 많이 덥지도 않고 볼거리도 많고 말이죠 ㅋㅋ

그래도 이왕이면 아침에 개장할 시간에 맞춰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구경하시고 쇼타임에도 시간이 적절하게 맞아떨어지니 훨씬 수월하실 꺼예요.
















주차장에서 본 건물 전경.

아따 참 커요잉~!?















입구에 펭귄들이...

모형이죠. 모델해준 아이는 저와 아무런 관계가;;;;















푸드코트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이때가 10:30분쯤..) 아직 한산하네요.

두시간후에는 여기는 엄청 붐비게 됩니다. ㄷㄷㄷ;;;

그래도 가지런한 테이블들과 통유리로 인한 시원~ 스런 내부가 아주 깔끔하고 좋긴 하네요 ㅎ















누구나 오면 찍는다던 그것.

모형이긴 한데 참 재밌게 생겼네요. 저건.. 가오리인가..!?















블랙팁리프샤크. 라고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전 태어나서 수족관에 가본게 이게 처음이라.. 막 다 신기방기하더라고요 ㅎㅎ














역시 수족관 답게 물고기가 참 많습니다.

조명도 잘 해놔서 구경하기가도 편했던것 같아요. 물고기에 엄청난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뭐 일일히 물고기 이름을 다 알고있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그냥 사진퍼레이드~ ㅋㅋ















하기전에...

뭐 이런광고들이 있더라고요. ㅋ

전 동아제약과도 아무런 관계가;;;

광고가 재밌어서 담아봤습니다. ㅎㅎ


































거..거북이가 ㅋㅋㅋ









바다사자죠. ㄷㄷㄷㄷㄷㄷ













요 거북이는 아마 물에 빠지면 익사한다는 그 거북이!?!? 














이구아나도 있어요.

왜 전시되어 있는지는 저도 잘.. -_-;;;










근육맨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가오리는 얼굴을 보면 웃는 상이예요~

괜히 착해보임 ㅋㅋㅋ















음...  좋아요~ ㅡ.-)b









































전부 다 사진에 담은건 아닌데 이정도입니다. 이것들 외에도 볼거리가 참 많아유. ㅎ

물론 사진보다는 실제 눈으로 보는것이 아무래도 훨씬 즐겁겠죠? ㅋ

무엇보다 가장 하이라이트는...






































돌고래쇼입니다.

이 전타임에 했던 싱크로나이즈도 멋져지만 돌고래쇼는 충격적이었어요 ㅋ

쇼자체에 공을 많이 들인게 보이더라구요, 감성을 자극하는 오프닝 영상부터해서..

돌고래 실제로 보는것도 처음인데 점프도 잘하고~

아쿠아플라넷가시면 이건 꼭 봐야지 돈이 안아깝다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돌고래쇼 시간은.....

저는 잘 모릅니다 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