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맨닷컴

그 유명하다는

문어라면 먹으러 갔으나.....








이곳입니다.

놀맨닷컴

근데 도착하니 "오늘 재료가 떨어져서...."

윽2윽2윽2윽2

















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





























이미 앉을자리가 없는 상태.

이 때까지만 해도 라면 못먹는줄 알았어요.


















놀맨닷컴이 위치한 위치가 애월이라는 곳입니다.

뭐 바다색과 풍경은 기가막히네요.

벤치의 적절한 위치선정참잘했어요
















놀맨닷컴 문앞에서 바다를 보면 이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















어찌됐든 맛보게 된 라면.

하지만...

그 소문의 문어가 없어요!!!!   엉엉


재료가 다 떨어진 관계로 문어 빼고 나머지 해물들로...

















그래도 국물이 아주 좋더라구요.

먹어보니 라면스프는 안 들어간듯 ㅎㅎㅎ

사진은 없지만 국물하나 안남기고 다 털어넣었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픈이 11시랍니다. 저 다음에 제주도 가면 여기 11시에 찾아옵니다. ㅋㅋㅋ

반드시!!!!









































.....

놀맨닷컴 옆에 보시면 이쁜 카페하나 있어요.








봄날.















이렇게 멋진 랜드마크가 대박














귀요미들.

개인적으로 웰시코기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귀엽더라구요...

뭐.. 초상권이나 이런거 있는건 아니겠죠? ㅠㅠ

이름이 봄 & 여름 & 가을 & 겨울이라는데 정말 센스만점~ ㅎ















잘 놀다 갑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