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닭강정





Welcome to sinpo international market~

신포시장입니다.

사람들이 아주 많은데 요 골목만 그런거 같아요. 닭강정 사려는 사람들과 지나가는 행인들로 우글우글~~~


















닭강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하앍~~  저날 먹었던게 또 생각나네요.. 아... 배고파집니다. ㄷㄷㄷㄷㄷㄷ;;;;;















닭을 3번정도 튀기는거 같더라고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가마솥에 넣은 후 양념을 부어서 드륵드륵~~~

















쩝....

혹시 침흘리고 계시는건 아니죠? ㅋㅋㅋ
















깨도 참 많아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것 같고. 좋은 집입니다.

물론 신포시장이 집 앞에 있으면 이렇게 극찬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그래도 가끔 먹는 소비자입장에서 보면

요 음식은 훌륭하네요~ ㅎ
















음.

맛있어보이네요 (본인이 찍어놓고 참.....)

저렇게 금방 만들어서 포장을 해줄 때 공기가 통하도록 해주는게 포인트랍니다.

그래야만 바삭바삭해진다고 아내가 설명을 해주드라구요 ㅎㅎㅎ


















야구는 비록 이날 졌지만....(그래서 지금 꼴찌 ㅠㅠ)

그래도 닭강정은 맛있었습니다.

양이 적지 않은데 마지막 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본능에 충실하다고 해야하나... 맛있으니깐 가능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포시장에 가면~ 신포닭강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