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빵 냥

테드 포스팅한지가 오래된 것 같아서

폰카로 간단히 근황을 담아봤습니다.

도시락 쌀려고 꺼내놓은 황남빵 종이백에 꽂혀가지고 귀엽네요 아주 ㅋㅋㅋ






아... 이리보니 정말 많이 컸네요.

몸무게가 4Kg이라는데..

냥이를 처음 키우는거라 이게 비만인지 아닌지 판단이 잘 안서네요.

엉덩이만 보면 비만이 맞는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참고로 옆에 있는건 우유아니고 콩국수 육수입니다. 테드말고 저 먹을꺼예요!!!!












그... 그렇다고 시무룩해 하지는 말어~안들려안들려안들려








하는짓이 이리 귀여움요.

요녀석들은 진짜 무슨생각을 하고 사는지..ㅋㅋㅋ

할 수만 있다면 한번 대화해보고 싶네요 진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