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운동화 가젤(GAZELLE)

요즘에 이 운동화 많이 보이더라구요.


내무부장관님께서 구매하셨길래 사진 좀 찍어봤습니다.





심플하네요.


검은색은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품절이더라구요,


아울렛매장에는 다른 색상만 있고 백화점은 품절이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흠.. 원래 저 뒷부분에 아디다스라고 써져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고 내무부장관님께서 문제제기하셨음.















그냥 깔끔한 신발이고 저런 디자인의 신발 엄청 많을텐데 왜 이 녀석만 죄다 품절인지 솔직히 전 잘 이해가...















겉에 검은색은 스웨이드 입니다.


관리잘해야함.















가까이서 보니깐 티가 확 나죠? ㅋ


집에 냥냥이들도 있으니깐 빡시게 아껴야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디다스으~~~















신발이름이 가젤입니다. 톰슨가젤의 그 가젤인가..?















뭐 신발은 알아서 잘 만들었겠죠. ㅋㅋ















밑창입니다.


겨울에 내리는 눈 같네요.















밖에 한번 신고나가면 바로 고냥~~~















암튼 뭐 이쁘긴하네요.


내무부장관님의 센스를 믿습니다. ㅋ















은근히 검은색과 골드가 잘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전 원래 검노 조합을 좋아했으니깐요 ㅋ















뭐 요래 생긴 신발입니다.


사이즈는 거의 정사이즈대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ㅎ


아디다스 가젤 씨꺼먼색 ㅋㅋㅋㅋㅋ


녀석.. 구하기 힘들었어;;


댓글

  1. Nice article and explanation Keep continuing to write an article like this you may also check my website Crack Softwares Download We established Allywebsite in order to Create Long-Term Relationships with Our Community.



    apowersoft-streaming-audio-crack

    adobe-creative-cloud-crack

    easeus-data-recovery-wizard-crack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