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그리고 맛있는 보쌈

친구들과 청계산에 갔습니다.


즐거웠던 시간 사진 몇장~





오렌지 칼라가 구조대원같군요 네... ㅋ











이렇게 보니 대웅이 나름 날씬하네? ㅋ











이렇게 보니 또 아닌거 같기도 하고...ㅋㅋ


대웅아 운동열심히 하자 ㅋ











누군가의 흔적 ㅋㅋㅋㅋㅋㅋㅋ


땀을 을마나 많이 흘렸으면 ㅋㅋ











헬기 착륙포인트네요.


청계산에 몇개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네 많이 힘듭니다 ㅋ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가서~











요렇게 정상에서 서울을..


근데 날씨가 아주 맑지않아서 그런지 좀 뿌옇네요


강남, 양재가 보이는 길이군요


이렇게 보니 경부고속도로가 잘 보입니다 ㅋ











아... 저 무서운걸 들쳐매고 올라가다니.. ㅠㅠ











매봉.


청계산 제일 정상이죠.


여기서 먹은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근데 개비쌈.. ㄷㄷㄷㄷㄷㄷ












내려와서 향한곳은 근처 맛집











요런 음식들을 팔고 있다고 하네요











한 30분 기다린거 같네요.


청계산밑에야 뭐 사시사철 사람들이 많이 가는 잘되는 음식점들이지만


이 집은 특히 더한 것 같아요. 사람 음청 많음 ㅋ











카페도 있나봐요











개발제한구역











접시











무슨 차인데... 이름도 모르고... 맛도 모르고.. ㅋㅋ











샐러드으~~~











초밥 ㅋ


홍어무침이랑 도토리묵, 그리고 보쌈


구성이 알찹니돠











요 초밥은 조금 쌩뚱맞아 보였는데 뭐..














얼핏봐도 3명이서 먹기에는 적지 않은 양입니다.


왜냐하면 요게 다가 아니거든요











파저언~~~!!!!











요건 그 다음에 먹는 칼국수!!!











요렇게 육수가 따로 나오고 야채랑 칼국수랑 넣어서 먹어요.


조리는 셀후












보글보글~~~











요렇게 칼국수 먹고 그 다음에 죽까지 먹으면 코스 완성.


건장한 남자 3명이었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괜히 사람이 많은게 아니었단..


나중에 청계산 가면 요기 또 와야겠음. ㅋ


친구들하고 술 퍼마시는것도 좋지만 이제 이런것도 참 좋네요.


이렇게 나이 들어가는것인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