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크리미페퍼와퍼

오래간만에 버거킹에 갔습니다


얼마전 이슈였던 퐁듀와퍼나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갔는데 그건 없고 새로운 메뉴가 있네요?






크리미페퍼와퍼


눈에 잘 띄게 배치했군요 ㅋㅋ


이미 다른 버거들은 눈에 잘 안들어옵니다

















잘생김 정재형님이 광고하네요. 버거도 잘생겨 보인다... ㄷㄷㄷㄷㄷㄷㄷㄷ
















순쇠고기!!!!!!!!!!!















이모든것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얼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맛있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주문했음 ㅋ















오오~~ 통후추!?!?


후추(와이프 친구 냥이)는 잘 살고있나 궁금해 지네요...















뭐 화면이 막 바뀌면서 얼른 나를 사가라고 엄청 유혹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전 크리미페퍼와퍼 셋트 와이프는 치킨버거셋트 요렇게 주문~~~















오~~ 신제품이라 크네!?!?


사이즈 비교도 해보고~~















컷팅한다음 속에도 살펴보고~~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지!!!!!!!!!!


감탄하면서 사진을 막 찍어댔죠















내용구성을 볼려고 했는데


읭? 뭔가 좀 이상합니다


많이 허전하고.. 뭣보다 모양이나 소스가 조금 다른거같네요 -_-;;















알고보니 그냥 와퍼를 주신 것


이미 한입 먹은것도 있는데.. ㅋㅋ


와이프가 가서 잘못줬다고 하니 먹은건 마저 먹고 새걸루 하나 다시 줬음


그래서 햄버거가 갑자기 2.5개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좋기는 한데 솔직히 버거킹 햄버거 이름 그대로 크고 해서 엄청 배부른데.. 저거 다 먹느라 장난아니었어요















배를 갈라보니 오~~ 내용물이 다르네요


일단 햄이 있어요


버거맛도 실제 요 슬라이스 햄맛이 강하게 납니다. 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이렇게 보니 아까 걍 와퍼랑 많은 차이가 있네요 ㅋ


왜 진작 몰랐을까... 절대 고의로 이런 사건을 벌인건 아닙니다!!


암튼 크기도 일반 와퍼랑 비슷하네요 ㅎㅎ















속을 까봤습니다


와퍼랑 크게 다르지는 않고.. 사진처럼 소스가 막 넘치거나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ㅠㅠ















암튼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습니다


원래 버거킹은 치즈와퍼 + 치즈1장 추가가 진리이긴 한데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평소에 햄 즐겨드시는 분이면 좀더 고급스런(?)햄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니 달려보세요


가격은 뭐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내친김에 치킨버거도 ㅋㅋ


사실 버거킹에서는 대부분 와퍼를 선호하지 저느 치킨버거는 있는줄도 몰랐어요


근데 먹어보니 맛있더라능!!!!!















사이즈 비교


크지는 않습니다


와퍼가 부담된다 하시면 요거 드시면 좋아요


평소에 치킨 퍽퍽살 좋아하시는 분이면 강추드립니다 ㅋ
















요렇게 너겟처럼 생겼는데 먹어보면 상당히 맛있답니다



암튼 신제품 괜찮던데 관심있으시면 가서 함 드셔보세요


햄 좋아하시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