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호기도 있어요..




이제 이 타이틀도 바꿔야 할날이 왔네요.


테드 저 때가 한 6개월정도 인가... 암튼 지금은 11개월이죠.


후추가 다녀간 뒤로 부쩍 외로워하는 테드를 위해서 2호기(?)를 생산(읭?) 했습니다.





띠용~


2호기예요.


남자예요. 아무래도 성격이 좀 더 쉽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여자아이 보다는 남자아이를 더 선호하게 됐는데요..















므?


요 표정은 테드랑 조금 비슷하네요.


몸무게가 1.3Kg밖에 안나가는 쪼끄미예요.. 너무 가벼워서 적응이 잘 안됐어요.


테드는 대략 4Kg 조금 넘어가니깐.. 스코티쉬 폴드인데 이렇게 작은 아이인줄 몰랐죠.


밥을 막 맥여가지고 뿔려놔야할듯..ㅋㅋㅋ















잔득 쫄았네요.


사실 아직도 침대밑에서 쉽게 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요녀석 이름은 토드인데.. 테드 동생 토드.. -_-;;;


토드가 저랑 와이프는 참 좋아하는데 테드하고는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 등치도 작고 홈그라운드도 아니고 하니..(이제 홈이야!!!)


이렇게 보니깐 테드 한 10Kg 뚱냥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하악!!!


테드가 오면 저럽니다.


그래서 엄청 예민한 아이구나... 했더니 병원가서 들은말은 "아기가 성격이 참 온순하네요~"


... 읭?


알고보니 테드는 수퍼 초 붙임성 좋은 냥이었고 우리한테는 테드가 기준이었으니 어지간하면 다 예민해 보이는게 당연지사.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아직 침대밖으로 잘 안나와서 잠깐 나왔을 때 요렇게 사진은 샤샤샥~~~


녀석 멍~ 한게 저건 고양이들 다 비슷한가봐요 ㅋ















하얗고 까맣고... 뭐 그런녀석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한가 봅니다.


하긴 잠자리가 아직 뒤숭숭할테니...















귀엽죠?


고양이들은 애교가 참...


토드도 얼른 집에 잘 적응해서 이짓저짓좀 해줬으면 좋겠는데요;;


테드랑도 좀 친하게 지내고....  ㅠㅠ















일전에 친구네 고양이들이 놀러왔을때랑 비슷한 양상이예요.


테드는 냄새맡으면서 다가가고.. 토드는 하앍질 하면서 좀 피해다니고..


먼저 다가가는건 성격인지.. 아니면 홈그라운드라 그런건지...


크기차이가 참 많이 나네요 ㅋㅋ















총총총~~


맨날 저렇게 도망다닙니다.


이렇게 밖에서 돌아다니면 이쁜데... 얼른 침대랑 좀 멀어지렴~~~~ ㅠㅠ















토드가 도망치면서 정색하면 테드는 좀 시무룩해합니다.


마음의 상처를 입는것처럼 보이는데 이게 좀 골때려요 ㅋㅋ














고녀석 참 쪼그만해요.


얼굴이 좀 더 찐빵형이었으면 좋았을껄 하고 생각합니다.


토드 아빠사진을 보니깐 찐빵이던데, 크면서 닮아갈까요??















얼굴표정이 확실히 긴장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찡그리는게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거라는데..


잘 놀지도 못하고.. 쪼금 걱정이 되긴 하네요.


뭐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ㅎ















요래 잘생겼네요















음... 딴말이지만 새로 장만한 카메라 렌즈가 참 마음에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요런 표정은 자주 안봤으면 좋겠네요


스트레스 받지 말으렴!!!!


하긴 그게 내 맘대로 되는것은 아니고... 아무튼 앞으로 잘 지내봅시당.















새롭게 2호기가 태어난건 아니고 식구가 되었어요.


냥이 두마리라니... 내가 살면서 이런일이 생길줄이야..ㅋㅋ


일단 귀요미들이랑 있으니깐 행복하긴 하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