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이불 교체하기

장가가고나서 달라진 점은..
청소를 자주 한다는 점!?
혼자살때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이불빨래를 2달에 한번씩 감행하는 씩씩한 와이프덕에
오늘 빨래한 이불을 정리하는데 테드가 지도 끼워달라며.. ㅋㅋㅋ



이러고 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3개월밖에 안살아서 그런지 호기심이 정말 왕성하네요 ㅋㅋㅋ









그러고 금방 지침. ㅋㅋㅋ
체력이 조금 떨어져보이는데 운동을 따로 시킬수도 없고.. 좀 놀아주면 금방 퍼지고.. 걱정이예요. 허약한 편은 아닌거 같은데 말이죠. ㅎ









걍 장난삼아 말풍선 넣어봤는데 진짜 저리 말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저질체력이지만 고집은 똥고집 냥냥이 테드










역시 처음보는 물건에는 관심을 팍팍!!!
의사쌤 말로는 2살정도까지만 저러고 그 이후에는 삶이 그냥 늘어진다네요.. ㅠㅠ












처음엔 항상 손이나 코로 물건을 파악하죠. ㅎ  코를 벌렁벌렁~












저도 나왔네요. -_-;;  겁도 많습니다. ㅋ











제가 냥이를 잘 알지는 못한데 일반적으로 알고있던 냥이들에 비해서 성격이 아주 활달하고 유합니다.
애교도 많아서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5분안에 뽀뽀돌진을...
덕분에 좀 섭섭합니다. ㅋ












오~ 라고 하지만 표정은 영... ㅋㅋ












금방 질려합니다;;














식빵자세 아주 귀엽죠~ 저 표정은 심심하다는게 맞을겁니다 ㅋㅋ













테드는 병뚜껑을 아주 좋아해요... 드리블의 귀재라는.. 근데 자꾸 쇼파밑이나 테이블 밑으로 골인도 잘해서 금방 꺼내달라고 앙앙대는게 약간 귀찮긴 합니다.















....  ㅋㅋ   와이프 발도 참조출현.
테드 발만 나와있는거 엄청 귀엽네요!!! 어흐흐;;














아옹~ 귀여운것~!!  >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ping 일반오류 (General failure)를 고쳐보자

Windows 10. 공유폴더 쉽게 삭제하기 (feat. CMD)

Piolink TiFront Switch password recovery (파이오링크 스위치 비밀번호 초기화)